업무 자료, 통계, 견적서와 같은 자료를 작성하고 인쇄를 하게 되는데 인쇄 시 중앙이 아닌 왼쪽으로 쏠려서 인쇄가 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것을 해결하려면 인쇄 시 엑셀 설정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설정을 통하여 엑셀 자료를 인쇄할 때 중앙에 맞게 인쇄가 될 수 있는 설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쇄 시 값들이 중앙에 맞게 인쇄 방법
Step1. 페이지 레이아웃 – 여백 – 사용자 여백 또는 인쇄(Ctrl + P)에서 페이지 설정을 선택합니다.
Step2. 여백 탭에서 페이지 가운데 맞춤 – 가로를 체크합니다
Step3. 인쇄 미리 보기에서 중앙으로 정렬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 중앙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완전 중앙은 여백 탭에서 가로와 세로를 체크하면 A4 용지 기준으로 인쇄 시 가로세로 중앙으로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