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은 단독주택으로 집 외벽에는 항상 곰팡이가 생깁니다. 곰팡이 제거하고 또 생기면서 어느덧 포기해 버렸습니다. 그러던 중 구글 광고에서 에코 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 제품이 나왔습니다. 반신반의하는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해 보니 너무 잘 사용해서 정보공유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명 및 제품 사진
제품 정식 명칭은 에코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 2종 패키지(제거제+항균제)입니다. 리뉴얼되면서 400ml 에서 500 ml 용량증가되었습니다. 금액도 같으면서 리뉴얼되었겠죠?
STEP1(곰팡이 제거제), STEP(곰팡이 항균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NS 광고처럼 에코 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제 및 곰팡이 항균제를 이용하여 얼마나 없어지는지 실제 시도해 보고 변화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1 에코 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제 사용
- 냄새가 너무 독하기 때문에 환기를 잘 되도록 창문을 열어서 작업합니다.
- 곰팡이 부위의 분포된 곳 보다 조금 더 넓게 봐서 곰팡이 제거제 분무기를 이용하여 분사합니다.
- 분사 후 시간이 지나면 검은곰팡이가 살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자연스럽게 건조가 된 후 젖은 천으로 닦아 주시면 됩니다.
STEP2 에코 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 항균제 사용
- 곰팡이 제거제 용약이 완전히 건조되고 젖은 천으로 닦은 후 다시 건조한 후에 곰팡이 항균제를 사용합니다.
- 곰팡이 분포된 부위보다 더 넓게 뿌려서 말립니다.
- 마른 천으로 곰팡이 자국과 얼룩들을 닦아주시면 됩니다.
이제 결과가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코 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를 사용한 결과
엄청난 결과를 보고 신세계를 보았습니다. 너무 깨끗하게 잘 되었고, 힘듦 없이 해결했습니다. 완전히 다 마르지 않아서 도배지가 젖은 것으로 보이는데 다 마르면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
에코 후레쉬 곰팡이 제거제를 뿌기고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검은색이 갈색으로 갈색이 흰색으로 변하더니 없어집니다. 곰팡이 제거제가 마르면 젖은 수건으로 닦으면 됩니다.
검은색 얼룩은 아니지만 보기 흉측한 곰팡이는 보이지 않으니 깔끔한 것 같습니다.
곰팡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서도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천차만별 금액 차이
무슨 말이냐면 해당 제품 파매가가 어디에는 2만 원대 아른 사이트는 1만 원대입니다. 대표적으로 에코 후레쉬 대표 홈페이지는 현재 63,000원 에서 22,900원으로 할인 행사 합니다.
간단하게 쿠팡에 비교해 보면! 와우회원이면 정상금액가 30,900원에서 11,380원에 무료배공까지 가능하다는 것..
정상가 구매도 너무 틀립니다. 구매하실 때 다른 곳도 한번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차이가 심각하게 나네요.)
너무 독한 냄새
냄새가 너무 독합니다. 왜 창문을 열고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작업을 해야 하는지 알겠습니다. 환기를 시켜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1~2시간 넘게 환기시켜야 그나마 냄새가 줄어들었습니다.
마무리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이었습니다. 곰팡이는 우리에게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에코 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제로 잠시나마 떨어지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다만 작업 시 냄새는 어쩔 수 없지만요
여러분도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