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를 구입한 지가 어느덧 5개월이 지났다. 인터넷 서핑을 하고 있는데 갤럭시S8 100만대 판매 사은품 이벤트를 하는 것을 보고 슬림 커버를 신청하게 되었는데 혹여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포스팅하게 되었다.
우선 신청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www.s8cover.co.kr 으로 들어가면 안 되고, 꼭! S8 또는 S8+ 의 해당 스마트폰으로 도메인을 적고 들어가야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대상은 11월 1일 ~ 11월 30일이라고 적혀는 있지만 신청했는데 온 것으로 보아 이번 년도에 구매해서 사은품 신청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다 주는 듯하다. 4월에 구매했는데 10월 26일에 신청해서 오늘 왔기 때문에 판단이 된다.
신청하기를 누른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한 후에 관련 메시기자 오면 정상적으로 신청된 것이다.
10월 26일에 신청한 후에 10월 31일에 감사하게 운송장번호를 한 번 더 받고 11월 1일에 슬림 커버가 도착을 했다.
택배 상자를 뜯어 보니 이렇게 생겼다.
케이스는 젤리케이스가 아니고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진 케이스고, 바닥에 떨어지는 순간 박살날것만 같은 케이스다. 슬림이라서 그런지 슬림하기는 하다만 또 하나의 단점으로는 지문이 엄청 많이 묻어 나고 폰 색상이 블랙이다 보니 지문이 눈에 띄게 잘 보인다.
몇번 만지지도 않았는데 지문이 엄청나다. 케이스의 얇기는 우측 그림에 보이듯 정도의 슬림하다. 그리곤 케이스를 빼서 서랍장에 넣어뒀다. 그립감은 좋지만, 한번 바닥에 떨어지면 분리되면서 폰에 상처를 받을 것만 같은 느낌에 스림 커버 빼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젤리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