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아쉬운 갤럭시탭S7 플러스 S펜 실리콘 케이스 리뷰

갤럭시탭S7 플러스를 사용하는 유저로써 아쉬운 점이 S펜을 잡고 필기할 때 S펜 버튼이 자주 눌리는 증상 때문에 필기에 방해될 때가 많았습니다. 일부러 S펜을 길게 잡거나 좁게 잡아서 사용했는데 S펜 케이스를 우연찮게 알게 되어 구매해봤습니다 🙂

S펜촉과 S펜 실리콘 케이스
S펜촉과 S펜 실리콘 케이스

무난한 블랙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와 S펜촉과 함께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펜촉에 말씀드리자면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펜심이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유연하고, 플라스틱 재질의 펜촉입니다. 상단에는 삼성에서 제공해주는 펜촉보다 조금 더 뾰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S펜 실리콘 케이스와 S펜
S펜 실리콘 케이스와 S펜

갤럭시탭S7 플러스 미스틱 실버 제품을 구매하여 S펜도 마찬가지로 미스틱 실버 색상입니다. 실리콘과 S펜과의 남는 홈 없이 잘 밀착되기 때문에 결합할 때 조금 힘든감이 있습니다. 결합할 때 힘들지만 결합한 후에는 하나의 펜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결합한 후입니다. 완전히 잘 맞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마감은 별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펜 상단은 삼성로고가 보이도록 되어있습니다. 전 오히려 삼성로고도 없이 완전히 밀봉되어 있으면 더 깔끔한 S펜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S펜 실리콘 케이스 결합한 후 필기감
S펜 실리콘 케이스 결합한 후 필기감

그립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주 약간 말캉말캉하면서 손가락을 잘 잡아준다고 보시면 될 것 같고, 특히 S펜 버튼을 실수로 누르는 경우는 사라졌습니다. S펜 버튼에 홈이 생겨 실수로 인한 클릭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아래는 참고 영상이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